내돈내산 후기 야무젠 청혈수와 온혈수!!

 

인스타에서 홍메리님꺼 보고 온혈수 사서 짐 6개월이상 먹고 있거든요!!

다른 사람들처럼 먹으면 땀이 줄줄난다! 이건 아닌데 처음엔 몸속에 열이 한번 확 느껴지긴했고,

생리통이 한번에 줄은건 아니고, 서서히 줄어간다는거?! 

생리전증후군도 있어서 온몸이 아프고 그랬는데 지금은 딱 시작하는 날만 아프다는거?!

아 그리고 생리주기가 계속 빨라져서 고민이 많았는데 요거 먹고 다시 하루씩 늘어가면서 원래 주기로 돌아오고, 덩어리가 점점 줄더라고요.



나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좋다고해서 저희집운 아침에 일어나면 온혈수 한잔씩 타서 먹고,

왠지 버리기 아까워서 다시 1리터 물 받아서 티백 다시 넣어서 우려서 하루종일 식수대신 또 먹고 있어요.


요즘은 온혈수 공구도 좀 늘었는데, 사람들이 청혈수도 많이 하더라고요.

요건 보이차가 들어가서 카페인이 좀 있긴한데, 맛보고싶어서 한팩 샀거든요!!

맛이 처음 맛이 좀 달라요. 온혈수는 당귀에서 나는 한방향 맛이 나는데, 청혈수는 처음에 약간 구수한 맛이 나타가 끝에는 새콤한 맛이 나는 끝맛은 둘 다 비슷하더라고요.

근데 온혈수 맨날 먹다가 바꿔서 그런가 청혈수 먹으니 몸에 열이 확도는게 느껴지더라고요.

두개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될거같아요!!

한박스에 60포 95000원에 공구가로 샀는데, 꽤 많은 양이라 오래 먹어요!

커피한잔 먹는다 생각하면 훨씬 저렴하니깐요. 

꾸준히 먹으며 손발 차가운게 많이 좋아졌어요! 겨울이면 늘 집에서도 손발 시려워서 찜질팩이랑 수면바지 수면양말 달고 살았는데, 올해는 더 추웠음에도, 수면바지와 수면 양말은 신지 않고 지냈거든요.

몸이 따뜻해지니깐 옷도 가볍게 입어도 되고, 추워도 몸을 움츠리고 안나가는게 아니라 나가서 바람도 한번 쐬고 오게 되더라고요.

특히 여자들에게 정말 좋은 차!! 한번 드셔보는거 저는 추천합니다. 

엄마는 잘 못 느끼시던데 혈액순환이 좀더 잘되고 몸이 따뜻해 지셧는데 입술 색이 맨날 푸르딩딩 햇는데 요즘은 예쁜 빨강색이 되셨더라고요. 


온혈수 사러가기.


야무젠 온혈수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18가지 한방 침출차 60포*1박스


청혈수 사러가기



야무젠 청혈수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18가지 한방 침출차 60포*1박스, 3.3g, 60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