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템, 맛있는 소금은 또 처음이네요?! 선운산 죽염.

 

전에 좋다는 소금 사서 먹어봤는데, 그냥 짠맛만 나서, 아침에 소금물을 먹어볼까 하다가 안먹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고, 몸에 수분이 부족해서 입술에 각질이 엄청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읽어본 책에 짠맛의 힘에서 우리 몸의 문제는 대부분 소금이 부족해서 그렇다고,


소금을 먹는 걸로도 몸이 많이 좋아진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저염식, 자연식물식 한식으로 식사를 하고 있지만, 몸이 뚜렷이 좋아지는 느낌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한테 부족한게 소금이 아닌가 싶어서 지금 공구중이라, 그래도 구성이 가격대비 괜찮아서 주문했잖아요.



잘 활용할거같아서 75000원짜리 구성으로 샀어요!!

치약도 너무 순하고 좋더라고요?! 입안 냄새도 잡아주고 입안이 텁텁하지 않고 진짜 좋더라고요.

그래고 9번 구운건 고운 가루로 샀는데, 사은품으로 온 알갱이 소금을 자꾸 군것질하고 싶어해서 한알 넣어 녹여먹었더니, 왜 소금이 맛있어요?

엄청 짠거 아니고 은은하게 짠데, 구운달걀맛이 나요!!

그래서 몇알 더 먹어봤는데, 고운 가루로 아침에 소금물로 하루를 시작해보려고요.

아침에 원래 먹는 물에 소금을 조금 넣어놨는데, 물맛이 확 달라지네요...!

공구하는 분이 4월말에나 공구한다고해서,; 지금 한세트 더 사놓을까 고민중이에요.

단품으로 사면 9번 250g 하나에 2만원이 넘더라고요.


이따 저녁에는 채소쪄서 들기름하고 죽염뿌려서 먹으려고요!

채소는 생채소보다는 쪄서 먹는게 좋다고해요. 

요즘 좀 더 건강하게 먹고 싶은데, 샐러드를 먹는다고, 좋아지는게 아니고, 저탄고지한다고 좋아지는것도 아니고,, 그렇더라고요.

지금까지 결론이라면 우선 나쁜걸 안 먹는게 좋고, 과식하지 않는것!!

이것만으로도 몸이 조금씩조금씩 좋아지고 있더라고요. 음식은 한두개로 제한해서 편식하는게 아니라 골고루 먹는게 좋은 것!

그리고 죽염도 변비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요거트씨의 분말먹으면서, 그래도 좀 더 편하게 화장실 보고있는데, 소금물 보고 효과있으면, 요거트씨 안먹어도 될듯해요.

요거트씨 일주일 넘게 먹고있는데, 이제까지 먹어본 거 중에 진짜 효과가 좋아요. 변비로 힘드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요. 맛도 좋고, 화장실을 정말 편하게 갈 수 있어서 좋아요.

소금은 토판염 , 히말라야 등등 먹어봤는데 저의 최고의 맛은 죽염인듯 합니다. 

다음에 고기구우면 한번 찍어먹어봐야겠어요?!

이제는 간식이나 과자나 커피 먹고싶을 땐 알갱이 소금 녹여먹어볼까해요. 몸에 기력이 없거나 그럴때도 알갱이소금을 녹여먹으면 좋다고 적혀있기도 해요!!

고기도 한우나 이런거보다는 목초육으로 먹어볼까 하는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더라고요?!

햄이나 소시지 먹는 것보다 몸에 훨씬 좋을거 같아서 또 살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사게되면..또 글을 남겨 놓으려고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