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추천템, 라플라네트 프로포즈링, 요거 너무 강추템.

 

다들 실버에 다이어 딱 박힌거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워너비 반지인듯해요. 딱 기본이 젤 이쁜 반지, 그래서 계속 눈여겨 본 제품이기도 해요. 요즘 다이아 대체품인 모이사나이트로 만든 반지와 귀걸이 목걸이가 인기가 많아 공구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반지 하나만해도 가격이 30만원대가 넘어서, 저한테는 좀 부담이 되는 가격이더라고요.

그 가격이라면 차라리 금반지 하나가 더 났다는 생각이 들어 못사고 있었는데. 이번에 홍메리님이 자신이 2년전부터 껴왔고 너무 잘 끼고 있다고, 그리고 변색도 없이 지금도 새것처럼 껴서 특가로 공구함 하고 싶다고 대표님한테 말했는데, 대표님이 설날특가로 주겠다고해서 가격이 가드링까지해서 19만원대!


진짜 제가 가지고 싶던 디자인인데 가격도 딱 부담없이 좋아서 공구마감까지 백만번 고민을 했거든요. 받아서 껴보니 하나더 쟁여놓고 싶은 제품이기도해요.

받은날부터 다시 한번더 판매하고 이제는 하지 않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없을 가격인데, 요 반지는 부모님한테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반지를 본 순간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만약 실제로 봤고 이 가격이었다면 다들 결제하고 갔을거 같아요. 빛 있는 곳에 가면 진짜 반짝반짝하는게 다이아 저리가라에요. 

사이즈는 정 사이즈로 하면 제가 원래끼던 반지보다 살짝 큰사이즈인데 딱 맞게 끼는 것보다 반사이즈 크게 끼는게 손이 더 여리여리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원래 끼던 반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딱 좋아요! 

자신의 손가락 사이즈를 잘 모른다면 링게이지를 활용해서 주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다이소에도 있고 로켓배송으로 주문할수도 있어요.


젤저렴한거 2990원있네요. 요걸로 사서 측정하시면 좋을듯 싶어요.

링게이지 사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는 원래 반지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가드링이 조금더 큰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나눠서 껴도 좋고 한번에 같이 껴도 좋고, 약지에는 살짝 큰데 두번째랑 세번째 잘맞아서 손가락 3군데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돌려가면서 끼고 있어요.


만약 실제로 보면 정상에 파는 것도 살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반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저는 당분간 다른 반지는 눈에 안들어올거 같아요.

혹시 기회가 된다면 이반지 강추합니다. 파인주얼리 공방에서 주문받고 제작되는 제품이요. 라플라네트 프로포즈링이에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