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질병을 부르는 장독소, 장독소와 살을 뺄 수 있는 비결이 있습니다. 바로 남는 탄수화물을 없애라!!
탄수화물을 먹어서 없애는 게 아니라 위와 장에서 소화되지 못한 남아 있는 탄수화물을 없애라는 것.
빵,면, 밥, 떡은 몸속 유해균이 좋아하는 먹이입니다. 유해균의 먹이가 풍부하면 유해균이 증가하면서 장독소가 증가합니다. 한국인의 밥심은 탄수화물을 끊을 수 없는 노릇이죠.
장독소의 핵심은 탄수화물을 꼭 섭취하고 해야합니다. 그래서 장에 남는 탄수화물을 소화를 잘 시키는 것이중요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소화력이 떨어지잖아요. 소화 효소가 떨어지면서 소화 불량이 발생합니다. 몸속 찌꺼기가 장독소를 유발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몸속 기능이 떨어져요. 대사 효소는 에너지를 만들어 내는 기능을 합니다. 대사 효소가 부족하면 무기력하고 비만으로 이어집니다. 몸속 부족한 효소를 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 챙겨 먹어도 떨어지는 체력인 건 원인은 부족한 소화 효소입니다.
소화에 도움이 되는 것은 카무트 효소입니다. 곡식의 한 종류인 카무트, 투탕카멘의 무덤에서 보물과 함께 발견된 씨앗.
놀라운 생명력을 가진 카무트,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요. 카무트 100g당 단백질 1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과잉 섭취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미국 타임 지 선정 가장 건강한 식품 50가지 중 하나입니다.
카무트를 효소로 먹어야 하는 이유는?
노화에 따른 효소 부족으로 섭취로 보충이 필요한데, 카무트 효소는 카무트 영양소와 국내산 생균 3종을 발효한 효소입니다. 장내 유익균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국인에게 익숙한 생균 3종의 정체는?
김치, 메주, 청국장에 있는데 메주 황국균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소화력 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청국장 바실루스균은 위산과 열에 강해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됩니다. 카무트 효소에 포함된건 생균 3종입니다.
카무트 효소가 탄수화물을 분해하는데 도움이 될까?
카무트 효소의 차이점은?!
약가 수치란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로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능력인 역가 수치가 높아요. 탄수화물 분해는 장 독소를 감소시켜요. 그뿐만 아니라 이미 쌓여 있는 독소 배출에도 도움을 줍니다.
카무트는 체내 독소를 흡착하고 대사작용에 독소배출로 이어집니다. 장독소가 지방 세포에 축적되며 염증 물질을 발생시킵니다.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암까지.
카무트 효소가 예민한 장에도 도움이 될까?
설사, 변비, 복부 팽만감 등 소화기 증상인 과민대장증후군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유익균의 먹이가 많아지면 유익균의 수도 증가할까?
장내에는 유익균과 유해균이 모두 존재하는데 유해균의 수와 유익균의 수가 같아요. 이때 카무트 효소를 섭취하면?! 카무트 효소의 저항성 전분은 유익균을 늘려 장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장 건강이 좋아지면 면역력도 좋아질까?
면역력은 물론 노화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노화에 따라 항산화 능력이 저하되는데 활성산소 제거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면역세포에 손상을 주는 활성산소가 많아지면 면역력이 저하됩니다. 카무트에 풍부한 셀레늄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DNA 손상을 억제합니다.
카무트 효소 섭취 시 주의할 점은?
소화효소이기 때문에 식전보다는 식후에 먹는게 좋고 1일 섭취량 3g 이내입니다.
인위적인 첨가물 없는 천연 발효 효소인지 확인해주세요.
출처: 엄지의 제왕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