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샬롯부티끄 뜨왈스커트 산건 작년이네요. 작년 6월 짝꿍과 함께 경주로 여행가면서 입으려고 주문해놨다가 가지고 가서 너무 잘입었거든요. 올해도 더운날이면 꺼내입는 옷중 하나에요. 그리고 요 색말고도 다른 색도 또 나오더라고요.
같이 입은 티셔츠도 샬롯부티크 제작티 저는 작년꺼에요. 정말 탄탄한 소재이고, 하얀색보단 검정색이 좀더 고급져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두개 입어야 잘 어울려요. 다른 검정티 입었더니 잘 안어울리더라고요. 보기에도 시원해보고 입어도 시원한 스커트요, 엄마한테도 잘 샀다고 칭찬들은 옷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키가 170인데 롱스커트나 롱원피스는 키큰사람보다 키작은 분들이 입으면 더 키 커 보이는거 아시나요? 키 작다고 롱스커트 피하지 마십쇼. 한번 입어보세요. 편하고 날씬해보이고 키커보여서 맨날 롱스커트만 입게 된다니까요.
치마가 하늘하늘하고 정말 시원해요. 그래서 즐겨입는 옷인데 올해 꺼내입어도 해짐없이 정말 이쁜 옷이라 추천드립니다. 친구하고 약속이 있어서 이렇게 입구 나갔더니 허리가 정말 얇아보인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필요하신분을 위해서 링크도 남겨봐요?! 저한테 오는거 하나도 없습니다. 연결하려고 가보니 티셔츠는 수피마 제작티인데 흰색은 약간 메리야스 같은 목선인데요. 그래서 흰색보다 검정색으로 추천해요. 검정은 그런거 없이 정말 고급져보이거든요. 저는 그래서 검정만 잘 입고 다녀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