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나온 다이슨 컴플리트 버젼, 그때 너무 가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리퍼브 20만원대에 샀는데, 원래 가전제품은 사는 순간 가격이 반으로 줄어든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다이슨은 예외에요. 인기가 더 좋아지면서 오히려 가격이 더 오르고 신제품도 막 여러가지 나오는게 아니었어요.
그동안 제 생각을 바꿔준 가전제품 중 하나고, 지금도 가장 잘 사용하고, 드라이하는 시간이 줄고 똥손임에도 머리가 잘 나와서 너무 잘 쓰고 있는 추천템이라, 친구들도 사고 막내이모까지 영업한 아이템이기도해요.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머리에 롤로 말아줄때면 왼쪽 오른쪽 갈아 끼우는 것도 뭔가 귀찮았는데, 이번 제품은 하나만 끼우고 양 방향 다 사용 가능한 제품이더라고요. 그리고 실 가격은 70만원대. 거의 핸드폰 하나 가격이랑 맞먹는 가격이죠.
그래도 필요하니까, 좀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는데요. 리퍼브 상품으로 다시 사는거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52만 4000원이고 지마켓 멤버십 쿠폰이면 51만 4000원까지 가능하더라고요. 가끔 지마켓에서 가전제품 쿠폰 줄때도 적용되면 좀 더 저렴해 질 수도 있어요.
혹시 링크가 필요하실 분도 있을까요? 검색하면 다 나올거 같긴하지만요!!! 여기에 링크도 걸어둘게요.
리퍼브란? 리퍼브의 뜻은 판매장에서 전시되었거나, 고장 또는 흠이 있어 소비자가 반품한 것을 다시 고치고 손질하여 소비자에게 정품보다 싸게 파는 일, 또는 그런 상품을 말해요.
저는 한 번 사용해봤는데,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기능에 문제가 없어서 만족하면서 사용했거든요. 그래서 저는 리퍼브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아무래도 요건 개인의 취향, 생각에 따라 선택할 문제겠죠?! 요것보다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면 정보주세요.
0 댓글